곰 오디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곰 오디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여. 곰오디오는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분들도 아주 쉽게 사용하실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곰 오디오 다운로드

곰 오디오 장점

  • 다양한 오디오 포맷 지원: 곰 오디오는 다양한 오디오 포맷을 지원합니다. MP3, WAV, AAC, WMA 등 다양한 포맷의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어요.
  • 편리한 사용성: 곰 오디오는 사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며 간단하죠. 또한, 파일을 재생하는 동안 음질이나 볼륨 등을 조절할 수 있어요.
  • 고음질 출력: 곰 오디오는 고음질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오디오 파일의 질이 좋으면 좋을수록 더욱 높아집니다. 오디오 파일의 질이 높은 음악 파일을 재생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 다양한 추가 기능: 곰 오디오는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반복 재생, 무작위 재생, 이퀄라이저, 오디오 녹음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 무료: 곰 오디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모든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적은 시스템 자원 사용: 곰 오디오는 적은 시스템 자원을 사용합니다. 이는 컴퓨터의 사양이 낮은 사람들도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곰 오디오 다운로드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프리웨어인 곰오디오는 여러곳에서 곰오디오를 다운받을수있지만, 나도 모르는 누군가가 재배포 하는 프로그램파일은 사실 믿기 어렵습니다.

다운받으신후 설치방법까지 밑에 포스팅에 순서대로 설명해놨으니 참고해서 확인해보세요.항상 프리웨어를 다운받아도 공식사이트에서 받는것이 좋고, 곰렙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는것을 권장합니다.

곰 오디오 다운로드

곰렙 공식사이트에서 상단 메뉴 플레이어->곰오디오를 선택하시고 PC판이나 모바일용을 선택해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곰오디오는 윈도우7이상이면 무난하게 설치가능하며, 512MB이상의 램이라면 여유롭게 구동됩니다.

곰 오디오 설치방법

다운로드를 받으셨다면 GOMAUDOOKORSETUP_NEW 라는 파일이 있을꺼에요.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시켜줍니다.

곰 오디오 다운로드

다음버튼을 누르고 뒤에나오는 이용약관에 [동의] 버튼을 눌러줍니다.

곰 오디오 다운로드

프로그램 그룹생성과 바탕화면단축 아이콘생성체크는 취향차이인데 잘 모르겠으면, 그냥 다음 버튼을 누르셔도 되고, 바탕화면에 곰오디오아이콘이 있는게 싫다면 체크를 해제하신후 다음 버튼을 누리시면 됩니다.

이후 설치위치가 나오는데 따로 손대지 않으셨다면 프로그램파일폴더-곰폴더-곰오디오 폴더에 설치가 됩니다. 여기서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후 클립다운을 같이 할꺼냐는 동의 / 비동의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프로그램은 유튜브동영상을 다운받을수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끼워넣기 하는화면이라, 필요하시면 동의를 눌러서 같이 설치하셔도 되고, 필요없으면 비동의를 눌러주세요.

곰 오디오 다운로드

저는 비동의를 눌러서 다음화면으로 진행했습니다.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면 Avast를 설치할꺼냐고 묻는 창이 또 나오는데요. 이것역시 끼워넣기 프로그램이라 저는 동의하지않음을 선택해서 넘깁니다.

이후 프로그램이 5초내외로 설치가 되고, 설치성공 문구가 뜹니다. 이렇게 간단한 곰오디오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이지만, 중간에 나오는 끼워넣기 프로그램등으로 모르고 다 동의 동의 누르시면 컴퓨터 관리가 안되는 상태가 되는것이죠. 꼭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세계 물의날 행사와 소개

👉무료 수질검사 신청 방법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 1분확인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