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항공권 막터지는 꿀팁모음


네이버 항공권 소개해 볼께요. 올해부터는 해외여행이 자유롭게 변경되었고 그로인해서 여행을 떠나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중에서 항공권을 예매 하실때 많은루트를 검색하시겠지만, 네이버 아이디가 있다면 네이버 항공권 예매로 많은 혜택을 얻을수있습니다.

네이버 항공권

그중에서 네이버 항공권 예약시 받을수 있는 꿀팁들을 간단하게 써볼께요.

네이버 트래블클럽?

네이버 항공권
  • 항공권 구매시 호텔할인쿠폰 최대 15%짜리를 받을수있습니다.
  • 벅시 공항이동 최대 5천원할인
  • 해외유심/와이파이를 공항유심센터에서 15%할인
  • 신라면세점 슈퍼프리미엄등급적용 : 적립금 최대 100만원까지

위와같은 혜택이 그저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받을수있는 네이버 비행기 예약시 혜택입니다. 하지만 이정도 혜택은 다른곳에서도 받을수있기에, 꿀팁이라고 할수 없겠죠?

트래블클럽 스마트등급

네이버 아이디가 있고 1년간 네이버의 여행상품 (항공권/호텔/패키지여행등)중 3건만 이용했다면 등급이 스마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추가적인 혜택을 더 받아볼수있습니다.

위 베이직 등급보다 호텔할인과 유심/와이파이할인이 최대5%가 더 붙은 20%할인을 받을수있고 공항이동서비스도 최대 8천원까지 할인이됩니다.

👉해외여행엔 필수라는 영어해석기 3종 꿀팁
또한 인터파크 항공권을 최대10% 추가 할인까지 받을수 있게되는데요.
스마트등급은 국제선 항공권 이용시마다 0.1%씩 적립되고, 국내및해외 호텔이용시마다 1%적립 패키지여행도 0.5%씩 적립됩니다.

중요한건 스마트등급을 위해서 이미 네이버의 여행상품 (항공권/호텔/패키지여행)을 꼭해야할까요? 아니요! 또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모르는분들도 많으실텐데 네이버플러스멤버쉽이라는 서비스가 있어요. 평소에 네이버에서 쇼핑을 자주 하시는분들이라면 가입되어있는경우가 많을텐데요.

24시대출 소액으로 무조건 받는 방법
소액대출 신용등급 상관없이 즉시 가능한5가지
무직자 비상금대출 문제없이 받을수있는곳
비상금대출거절 사유와 해결방법

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위 조건이 없어도 바로 스마트등급으로 자동 업그레이 됩니다.

즉 여행전에 특별하게 따로 준비하지않아도 네이버 항공편에 대한 많은 혜택을 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받을수있습니다.

네이버 항공권

카드와 네이버페이로 추가할인

여기에 신한카드/하나카드/농협카드로 패키지여행을 예약하면 7%추가 적립까지 있답니다.
네이버가 많은 문어발식 사업확장을 통해 네이버페이도 잘 이용하면 자회사내 수많은 서비스에 추가 할인등의 혜택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기간이 올해 2월1일부터 내년2월28일까지 적용이라 올여름 해외여행을 준비중이신분이라면 지금부터 빠르게 예약에 도전해보세요.

네이버 항공권

사실상 국내 기업중 믿을만한 대기업의 상품으로 저가여행사의 상품으로 준비했다가 불안함 등에 시달리지 말고 네이버 항공권 예약을 통하시는게 시간과 돈 모두 절약하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늦기전에 미리 내계좌 지급정지 신청

야간진료병원 찾는방법 즐겨찾기 필수

알뜰교통카드를 염미정은 왜 몰랐을까?

계좌이체 잘못했을때 돌려받는 참교육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