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카스테라 온라인으로 구매하기(리뷰)


몇년전 강남역 지하상가만들어가도 고소한 대왕카스테라를 팔면서 시간맞춰 나오는 대왕카스테라를 사기위해서 줄까지 서면서 구입할때가 있었는데요.

어느순간 TV에 대왕카스테라 논란 아닌 논란이 일면서 전국적으로 엄청나게 늘어났던 점포가 수도없이 문을 닫고 이제는 주변에서 정말 찾아보기도 힘들지경이 됬습니다.

따지고 보면 논란도 아닌걸 TV에서 좀 악의적으로 까내린것도 너무했고 말이죠. 몇년만에 그 맛이 너무도 그리워서 대왕카스테라집을 찾아봤으나 간간히 있긴한데 집에서는 너무 멀더라구요.

대구랑 부산에도 대왕카스테라가 있고 서울도 강북쪽넘어서는 여러 업체가 아직도 영업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온라인에서 아무생각없이 검색했는데 택배로 배송해주는곳이 있길래,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대왕카스테라

제가 구입한건 생크림까지 포함된 크림대왕카스테라였어요. 오늘 바로 배송받고 열자마자 썰어서 먹었습니다. 사진으로봐도 폭신함과 생크림이 느껴지지않나요?

대왕카스테라

일단 사이즈는 몇년전 사먹던 사이즈보다는 더 컸습니다. 줄자로 재봤는데 가로 20 세로 12 높이 8Cm 였구여. 무게는 746g이더군요. 묵직했습니다.

대왕카스테라 중량 사진

대왕카스테라 배송

저는 경남창원에 있는 가게에서 배달을 받았는데 서울까지 배송으로는 딱 하루 걸렸습니다. 겨울철에는 아이스박스에 포장하고, 여름에는 아이스팩까지 넣어서 아이스박스포장발송한다고 하네요.

대왕카스테라 택배 포장

대만카스테라?

대만이 원조로 당시 대만에서도 유행하는 폭신한 초대형 크기의 카스테라를 국내로 들여오면서 현재 국내산 우유와 무항생제 계란을 써서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가격대는 좀 있어요.

또한 계란도 노른자와 흰자를 같이 풀어서 사용하는 공립법이 아닌 별도로 나눠서 사용하는 별립법을 쓴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분리하는 품도 더 들어가겠죠?

정말 이빨이 없어도 먹을수있을만큼 굉장히 부드럽고 폭신하더라구여.

대왕카스테라와 우유 사진

오래두고 드실경우는 냉동보관후 먹을만큼잘라서 해동해서 먹으면되고 이럴땐 냉동보관은 30일까지된다고 합니다. 냉장보관은 3일정도라고 하니 바로 먹어야겠죠. 사실 저 혼자 먹는다 쳐도 2~3일이면 충분히 먹고 모자르겠더라구요.

대만카스테라 맛평가

진짜 몇년만에 먹는거라 어떨까싶었는데 먹어보고 그 예전에 처음먹었을때의 감동이 다시 몰려오더라구요. ㅋㅋ 진짜 부들부들하면서 생크림은 옥에 티하나 안잡힐정도로 부드럽고 살살 녹았습니다. 의외로 카스테라와 생크림 둘다 단맛이 많이 약했어요. 좀 더 달거나 할 줄알았는데 생각보다는 그렇지 않아서 양심의 가책이 덜 느껴졌다랄까요?

우유랑 먹으면 진짜 담백하고 부드럽고, 커피랑(아메리카노) 마시면 밸런스가 아주 좋습니다. 라떼계열처럼 단맛이 쌘 커피랑 젤 잘어울릴꺼 같은데 요즘 아메리카노만 마시다보니.. 어쩔수없이..ㅎ

대왕카스테라 와 생크림 사진

국제전화 00682 로 걸려오는 전화 받으면 안되는이유

칼무리 화면캡쳐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자동차검사 과태료 확인 및 검사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