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까지가능한 주부자격증 5가지!


주부자격증 에 대해 알아볼께요. 고물가시대에 작은수익이라도 가사에 보템이 되는 주부자격증 취득으로 부업까지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자격증은 모두 강의료및 교재비가 전액면제이며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강의시청 후 시험성적에 따라 쉽게 따기쉬운 주부 맞춤 자격증이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주부자격증

주부자격증 부업가능?

주부로써 살다보면 아이들이나 가정에 소홀할수없고 전업주부로 많은시간이 할애되는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다보니 개인적인 시간조차 부족하다고 느껴질때도 있고, 아이들 어린이집이나 학교에 보내놓고서야 한 숨돌리며 간단히 차마실 시간정도가 나지요.

그러다가 부업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이들면서 이것저것 알아보지만 시간대비 노력이 많이들어가는 일이나, 여건이 맞지않는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등은 여간 해보기 쉽지 않습니다.

무서류 주부대출

또한 전문지식없이 인형눈알붙이기 하는 예전하고는 시대가 많이 바뀌였죠. 하지만 어느한분야의 전문가로써 자격증까지 취득하고 본인에게 맞는 시간에 프리랜서로 근무하게 된다면, 단순 아르바이트보다 시간여건과 임금을 제대로 챙길수 있는데, 안할수가 없겠죠?

주부자격증

원예심리상담사 자격증

꽤 생소한 자격증이죠? 원예심리상담사란 우리주변에 보이는 식물기르기와 꽃, 장식등의 원예활동을 바탕으로 정서적,심리적 문제를 차분히 안착시키며 심신치유 및 사회,정서적 성장을 돕는 상담전문 자격증입니다.

여성이 주로 많이 진출해있는 직업으로 사회복지시설, 치매예방센터, 복지관, 요양원, 교정기관, 지자체 상담시설,지역아동센터, 실버타운 등에서 일자리 창출이 많이 일어나고있다고 합니다.

주부대출 직장없이 받을수 있을까? 전략법
주민센터 공구 대여 방법

원예라는 취미생활과 더불어 정적인 정서발달과 릴렉싱한 상담이 주요업무라 차분하고 여성적인분들에겐 꼭 맞는 맞춤 자격증입니다. 약5주간의 무료강의를 수강후 시험성적 60점이상이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주부자격증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자격증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는 일반 학교의 교과과정을 마친 학생들에게 방과후 돌봄과 교육, 그리고 아이들의 생활지도 및 안전지도, 학습지도를 실시할수있는 아동교육전문가입니다.

요즘 학교내 돌봄교실이 많아지고 맞벌이 부부들이 많아져 돌봄교실의 수요는 매우 급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정부정책으로 초등돌봄교실 설치의무가 시행되고 있어 거주지 근처의 학교등에서 쉽게 구직을 찾아볼수있습니다.

한부모가정 의료보험 대상과 보장내용
서민자립지원보험 대상과 보장내용

공부방교사, 학습지도사, 홈스쿨교사, 학교생활지원센터,한부모가정지원센터,학습클린닉센터,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등에서 활동가능하며, 약5주간의 무료강의를 수강후 시험성적 60점이상이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주부자격증

언어발달지도사 자격증

언어발달지도사는 아동 정상적인 언어발달 과정에 있는지 연령에 맞는 언어수준에 대해 언어평가와 상담등으로 확인하고 내 아이가 말을 배워나가던 그 순간처럼 아이들의 정서와 그에 관련된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돕는 전문지도사입니다.

언어발달지도사는 긴시간씩 소모하며 하는 근무가 아니기에 탄력적인 근무시간으로 업무자율성이 매우 큰편이고, 직업의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또한 자기계발에 투자하는 시간도 많기에 인성지도사나 아동심리상담사등의 자격증 연계에도 좋습니다.주로 홈스쿨교사, 학습지교사,입양기관등 아동보호기관, 지역아동센터, 영유아보육시설 및 아동발달지원센터등에서 활동이 가능합니다.

주부자격증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몇년전부터 TV나 예능에서도 간간히 보이던 정리수납전문가는 효율적인 정리수납의 노하우와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하면서, 고객의 집과 공간을 효율적으로 향상시키는 전문가입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것부터 시작해서 불완전한 공간에 대한 스트레스까지 해소시켜주는 전문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정리수납전문가는 성격을 많이 따라가는데 본인의 성격이 정리정돈과 청소가 잘맞는분이라면 가장 최상의 전문가자격증일듯 합니다.


맞벌이부부나 독거노인,한부모가정등에서 환경개선을 위해 정리수납전문가를 절실하게 찾고있고, 프리랜서업무로 안성맞춤입니다.

인스타 계정 삭제 및 탈퇴 방법
인스타 글씨체 이쁜폰트로 바꾸는 방법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비용과 신청방법

또한 자격증을 준비하고 취득하는 과정에서 본인의 집과 공간이 실질적으로 적용될수있는 실전형 자격증이죠.홈케어회사, 이사회사, 산후관리사, 실내장식업체, 인테리어업체등에서 구직가능하며 무점포로 창업해 프리랜서로의 활동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5가지의 자격증을 알아봤는데요. 생소하고 특이한 이름만큼이나 주부로써 본인의 생활에도 적용시킬수있는 배움이 있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1인크리에이터(유튜브등)도 좋은 대안이지만, 사실 해보시면 엄청난 노력과 기획 편집등에 쓰이는 수많은 시간까지.. 현실적이지 못하다 느껴서 아예 배제 시켰습니다.

위 자격증들에 대한 수강신청 등은 국제자격검정원에서 전액면제로 수업가능합니다.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을 무료 취득 방법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수강료 면제에요!

어린이집 입소대기 방법 및 순위배점

소방시설 관리사 취득과 연봉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 and Mobile Respons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