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임플란트 내주변 싼곳부터 찾는방법


어금니 임플란트 저렴하게 할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우리가 옷하나를 사도 엄청 이곳저곳 둘러보며 디자인과 가격에 비교와 또 비교를 해서 겨우 사지만, 수십수백이 들어가는 어금니 임플란트가격은 아무생각없이 찾아보게 되는데요.

어금니 임플란트

겉으로 보이는게 아니라 신경안쓰시는분도 있지만 이빨만큼은 정말 신중하게 치료해야하는 우리신체부위중 한부분입니다.

저는 사랑니와 옆에있던 어금니를 동시에 발치하면서 많은 비용에 고민했지만, 나이가 들어서 고생하기 싫어 어금니 발치후 임플란트를 안하면 안되겠다 생각해 어금니 임플란트를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우리나라만큼 치과가 잘 되어있는곳은 전세계적으로 봐도 없습니다. 이미 치과기술에 대한 세계반응도 좋은건 소문나있지요. 하지만 한가지 단점은 비용이 제각기 너무 다르다는 것입니다.

가까운 곳의 병원이 임플란트 비용도 저렴하거나 괜찮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가 많죠.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리는 직접 발품을 팔아 적정선의 임플란트 가격을 알아봐야합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하지만 세상이 좋아져서 이제는 병원에 가지 않아도 정가로 책정되어있는 병원들의 가격을 모아서 한눈에 볼수있고 선택할수있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보험적용

비보험 기준으로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이 제일높은곳은 강남구-송파구-마포구 였으며,
제일 저렴한 지역은 구로구-금천구-강서구 였습니다.

임플란트 보험 적용

  • 만65세이상(외국인제외)
  • 잇몸에 치료를위한 최소한의 치아 혹은 뿌리가 남아있는 환자
  • 상악동을 통과하는 임플란트 제외
  • 일체형 임플란트 제외
  • 보철치료를 위해 PFM크라운 이외의 크라운 사용하는경우 제외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이용꿀팁
서민자립지원보험 대상과 보장내용
무서류 주부대출 다른곳에서 안됬다면 이곳을 추천

위 보험적용예시에 보면 상악동을 통과하는 임플란트는 보험에서 미적용입니다. 위 어금니 임플란트를 진행시 해당 상악동쪽에 위치해있으면 임플란트 보험을 적용받지 못하고 상악동 거상술을 진행시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아래어금니 임플란트는 보험적용이 가능하나 특이사항에 따라 달라질수있으므로 진료시 상담받아보셔야 정확합니다.

아랫니의 뼈이식 시술은 최소15만원에서 최대50만원까지 추가비용이 발생할수있습니다.

2023년 전기차 보조금 변경된 금액 알아보기

2023년 어린이집 보조교사 급여와 구직찾기

부업까지가능한 주부자격증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