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해석기 해외여행 필수앱3가지 완전종결


영어해석기 해외여행 준비물을 알아볼께요. 올해부터 해외여행에 대한 규제가 많이 풀려서 벌써부터 여행준비를 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처럼 영어 실력이 뛰어나지 않다면 무조건 도움이 될 영어해석기 3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영어해석기

번역기들이 아무리 좋아졌다고는 해도 절대 따라올수없는 특징있는 기능의 어플로만 알차게 소개해드릴께요. 미리미리 설치하고 해외여행 준비합니다.

1.말해보카

말해보카어플은 상황에 따른 어휘의 학습과 리스닝, 생활영어와 장소별 일상표현에 대한 추천유튜브채널까지 싹다 모아논 종합 영어해석기 어플로써, 완전 게임과 비슷하게 진행됩니다.

영어 어휘학습을 하면 보상으로 다이아를 주고 이걸 케릭터 꾸미기샵에서 새로운 동료도 뽑는등 게임적요소가 풍부히 들어있어 재미있게 영어학습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굉장히 깔끔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모두 평가 및 반복수행가능, 최근 잊어버린 어휘, 복습이 필요없어진 어휘등 다양한 솔루션을 마구 제공해줍니다. 기본적인 영어사전기능까지도 모두 포함이에요.

2.파파고

파파고는 이제 많은 발전을 이뤄 단순 번역기가 아닌 영어해석기로써 어플하나에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간단한 동남아 여행정도에는 파파고 하나면 대부분 해결될정도로 발전했지만, 해외에서 여러상황에 맞춰 제가 올린 어플3가지는 꼭 챙겨가시는게 좋습니다.

파파고번역기는 직접 번역할 내용을 입력하거나 음성인식으로도 가능하고 이미지의 외국어를 번역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장점이라고 할수있는건 상대방과 서로 실시간 “대화” 기능을 이용해 내가 하는말과 상대방의 말을 서로 번갈아 가며 번역해주는꽤나 센스있는 기능입니다.

한국말입력 영어해석후 보여주고 상대방 언어로 바꾸고 상대가 입력하고 번역하고 이런 과정들을 단순하게 줄여서 서로 말할땐 버튼하나만 눌러주면 되는 기능으로 빠른상황에 대처하기 좋습니다.

3.사진찰칵 영어번역

기본적 기능만 보면 해외에서 메뉴판이나 간판, 모르는 외국어 등을 카메라어플과 연동해서 번역하는 기능인데, 이러한 기능을 가진 어플은 여럿 있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사진찰칵 영어번역어플은 굉장히 가볍고 빠르게 작동하면서, 중요한건 필기체(손글씨)의 영어번역도 가능합니다. 또한 영어로 된 서적을 번역해서 PDF로 바로 저장도 가능하고 영어문장해석기로써 사용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같은회사에서 만든 어플로 중문/일어/한자 의 필기체(손글씨)도 번역해주는 어플이 따로 있더라구요. 찍은 사진을 불러와서 영어문장해석도 완벽하게 해냅니다.

위에 소개한 3가지 어플만 있으면 동남아부터 유럽까지 해외여행하는데 있어서 부족함이 전혀 없으니 이용해보시고 좋은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인감증명서 대신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받는방법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이용꿀팁

네이버 항공권 막터지는 꿀팁모음

기내 반입 금지 품목 모르고 여행갔다가 인생 빡세지는 방법

PDF파일 편집 우리 할머니도 10초컷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