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어린이집 보조교사 급여와 구직찾기


어린이집 보조교사급여와 구직에 대해 한번 알아볼께요. 2023년 어린이집 보조교사 는 일 4시간 / 주20시간의 근무로 탄력적인 근무가 가능하여, 투잡이나 부업등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인기가 좋습니다.

어린이집 보조교사


어린이집 보조교사 급여

2023년 어린이집 보조교사 급여는 1,042,000~1,050,000원으로 확인됩니다.(세전 금액)

누리보조교사

[고가네 유아포럼] 혹은 [육아종합지원센터] 에서 지역 및 유형,특성별 구인구직도 많이 올라오고있어서 좀 더 쉽게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주로 오전반/오후반 중 택해서 근무하게 됩니다.

어린이 보호구역 과속 과태료 차등적용 방식 보기
어린이집 입소대기 방법 및 순위배점
과속단속조회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

수 많은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주부로써 근속하면서도 일할수있는 좋은 대안이라고 봅니다.

어린이집 보조교사 취업

대체교사

대체교사는 정규 어린이집의 귀속이 아닌 어린이집 교사의 병가나 연차등으로 자리가 비워질때 그 공백에 대체로 근무하는 교사입니다. 이러한 대체교사는 경력이 있지만, 현재는 다른일을 하는중이라 보육교사를 안하는 시점에서 프리랜서 식으로 근무하는 교사입니다.

근무 기간은 어린이집의 상황에 맞게 하루~ 몇주 정도로 임시적으로 근무합니다.

어린이집 보조교사

어린이집 보조교사 취업 자격증

어린이집 보조교사로 근무를 하기 위해서는 관련 자격증취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는 학점은행제를 이용한 보육교사2급이 필요하고 출석부터 강의, 시험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가정에서 육아를 하면서도 충분히 수료 가능합니다.

부업까지가능한 주부자격증 5가지!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을 무료 취득 방법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수강료 면제에요!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 and Mobile Respons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