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요금할인 통신비 신청하는 방법


25% 요금할인 통신비에 대해 알아볼께요.매달 내는 통신요금이 많은 부담으로 다가오는데, 25% 요금할인 통신비 를 신청하지 않는분들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아마 아직 모르는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써보니 글을 끝까지 읽고 꼭 신청하세요!!

25% 요금할인 통신비 신청하는 방법

통신요금의 25%를 할인해주는 선택 약정할인제도에 가입하지 않아서 스마트폰이용자들이 놓친 할인금액이 1조 3천억 원이라고 합니다. 약 1천200만 명이 이런 할인을 받지 못한 채 넘어가고 있다고 하니 이 글을 보고 있는 지금 당신도 무조건 신청해서 휴대폰 25% 요금할인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선택 약정할인 대상

  • 통신사 아닌 판매점에서 휴대전화구매
  • 단말기 지원금 받지 않고 휴대전화 구입
  • 2년 약정 끝난 후 같은 스마트폰 사용자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당되는 선택 약정할인 대상이지만 몰라서 신청 안 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신청하지 않으면 25% 요금 할인을 받지 못합니다. 위 선택약정할인대상을 확인해보세요.

와이즈유저홈페이지에 접속 www.wiseuser.go.kr/usermain.do

와이즈유저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활용탭에 25% 요금할인 조회를 누르시면 가입대상과 신청방법이 나오고 25%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 조회로 넘어갈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휴대폰의 출고가, 출시일, 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직접 조회를 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직접 보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25% 요금할인 통신비

25% 요금할인 여부 조회하기

또한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등에 전화로 간단히 물어 확인도 가능합니다.

선택 약정할인과는 별도로 취약계층을 위한 이동 통신비 감면제도 도 진행하고 있으며 기초연금을 받는 65세 이상 어르신과, 기초수급자,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을 위한이동 통신비 감면제도를 이용하시면 요금 월 최대 50% 할인, 월 최대 3만 3500원을 요금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동통신비 감면제도로 할인받을 수 있으나, 몰라서 신청을 하지 못해 할인받지 못한 사람이 작년 320만 명이라고 하네요.

통신사 대리점, 복지로 사이트 혹은 국번 없이 1523번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시니어 중장년 일자리 찾아보는 방법

알뜰폰 허브 추천 프리티 텔레콤 요금제 알아보기

대형폐기물 처리방법은?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 and Mobile Respons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