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계정 삭제 및 탈퇴 방법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은 여러번의 메뉴를 거치다가 들어가는 페이지에서 삭제해야하는데요. 간혹 계정마다 오류로 인해서 인스타 계정이 삭제가 안된느 경우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방법은 메뉴를 통해 들어가면 되지만, 오류나는 계정일경우에도 삭제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인스타 계정 삭제 요청

인스타 계정 삭제 요청시 계정은 한달정도 유예기간을 가지고 비활성화 상태에 들어갑니다.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로 인스타 계정 삭제에 관한 메일이 오는데요.

인스타 계정 삭제

영구삭제가 되는 날짜기한이 표시되고, 만약 인스타 계정을 다시 복구하려면 [계정유지] 버튼을 누를시, 진행하던 인스타 계정 삭제 요청이 취소됩니다.

인스타 계정 삭제 안되는 이유

인스타 계정을 탈퇴하거나 삭제하는 도중에 요청한 페이지를 찾을수 없음 이란 오류멘트와 함께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스타 계정 삭제
  1. 인스타 계정 상단 삼선 선택
  2. 설정 선택후 [도움말] 메뉴 클릭
  3. 고객센터 메뉴를 누르면 화면이 바뀌면서 고객센터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4. 파란색 글씨 [계정 관리] 메뉴 선택후 [계정 삭제]로 들어가면됩니다.
인스타 글씨체

복잡하다면 인스타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 하기나 계정 삭제를 위해서는 인스타 계정삭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스타 계정 영구삭제

인스타 계정 삭제하기 신청을 하면 프로필과 사진, 동영상, 그외 좋아요 와 팔로워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PC화면에서 인스타 삭제방법

  1. 인스타 화면 왼쪽 하단에서 삼선 더보기를 클릭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2. 계정센터를 선택후 개인정보를 클릭합니다.
  3. 계정 소유권 및 관리를 선택후 원하는 상태 (비활성 또는 삭제)를 선택합니다.
  4. 삭제를 원하는 계정을 선택합니다.
  5. 계정 삭제가 완료됩니다.

휴대폰 모바일앱에서 인스타 삭제방법

  1. 인스타 계정삭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로그인 한 상태에서 들어가셔야합니다.)
  2. (본인계정이름)을 삭제하려는 이유가 무엇인지 묻는 글의 아래 나오는 메뉴에서 옵션선택
  3. 보기에 나오는 삭제이유중 하나를 선택후 비밀번호 재입력
  4. 계정 영구 삭제 옵션 선택
  5. 계정 삭제가 완료됩니다.

👉24시대출 소액으로 무조건 받는 방법

👉저신용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새희망홀씨 대출 전략법

👉서천 주꾸미 축제 참여 방법

👉제주도 휠체어 대여방법 알아보기

👉바뀌는 다자녀혜택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