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글씨체 이쁜폰트로 바꾸는 방법


인스타 글씨체 이쁜폰트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인스타의 경우 개성과 감성으로 무장한 SNS로 남들 인스타 구경을 하다보면 왠지 밋밋한 내 인스타그램과 너무 다른것 같고 세련되보이잖아요?

인스타 글씨체

가장 결정적인 이유중 하나가 바로 “글씨체” (폰트) 인데요. 인스타에 자체기능으로는 이 폰트를 변경해 글을 작성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그럼 남들은 어떻게 그런 글씨체를 넣어서 사용할까요? 바로 외부 폰트 사이트 등을 통해 변환해서 붙여넣기 하는 방법이에요.

구글폰트로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가장 쉽고 일반적이며, 특히 영어필기체변환 에 최적화된 구글폰트를 이용해보세요. 별다른 방법없이 구글검색창에 “구글폰트”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다른 방법도 필요하신분은 위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구여.

구글폰트

구글폰트는 무료폰트를 제공해주지만 상업적으로 이용할때는 제한이 있는 유료폰트도 있습니다. 당신이 만약 인스타에 일상을 적으며 구글폰트를 이용중이라면 아무상관없지만, 인스타에 광고를 게재하면서 광고글에 유료폰트를 사용하면 문제가 될수있어요.

네이버 무료폰트로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인스타 글씨체를 한글글씨체중 이쁜걸로 쉽게 바꾸는 방법은 네이버무료글꼴 을 이용하면 한글에 딱 맞는 글씨체를 직접 쉽게 찾을수있어요. 네이버무료폰트의 장점은 상업적으로 사용하는 광고에도 글꼴을 사용할수있다는 점입니다.

네이버 글꼴

광고페이지를 만들때 이쁘게 꾸미기위해 네이버글꼴을 사용해도 아무문제되지 않기때문에 디자이너들에겐 특히나 필수적인 방법이죠. 다만 네이버 글꼴을 다운받아서 타인에게 유료로 글꼴자체를 판매하는건 불법입니다.

또 하나 특징은 네이버 글꼴은 웹사이트상에서 바로 바꾸진 못하고 원하는 글꼴을 다운로드후 한글이나 포토샵등에서 글꼴선택후 복사 붙여넣기 방식으로 하시면 인스타 글씨체에 적용할수있습니다.

눈누 폰트로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눈누폰트 사이트에서는 구글폰트처럼 웹상으로 원하는 폰트를 찾아 변경하려는 텍스트를 복사해 바로 인스타그램에 적용시킬수있습니다. 네이버 글꼴도 많은 폰트가 있지만 눈누폰트는 정말 다양한 폰트가 모여있어서 글씨체 구경하는재미도 쏠쏠하죠.

눈누 폰트

또한 길이나 웹서핑시에 다른사람이 사용한 폰트가 무엇인지 궁금했던적 없었나요? 이 폰트의 이름이 무엇인지 질문하고 답변해주는 게시판도 따로 있어서 한국인에겐 가장 이용하기 편안한 사이트입니다.

휴대폰 어플로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위에 방법들은 대체적으로 PC를 이용해 변경할수있지만 당연하게도 휴대폰에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각종 이모티콘과 좀더 감성적으로 꾸밀수 있는 폰트어플들도 있는데요. 간단히 몇가지들을 소개해드릴께요.

글그램 어플

글그램어플

글그램 어플은 인스타 올릴 사진에 빠르게 이쁜글씨체로 사진에 글귀를 입력시켜주는 어플로 여러 효과를 가지고 있고 썸네일이나 감성글 작성에 아주 최적화된 어플입니다. UI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용도 편리하나 자주쓰는 글씨체 즐겨찾기등의 기능이 없는게 아쉽지만 나머지 기능들이 너무나도 훌륭한 어플이에요.

👉글그램어플 다운로드

디자인키보드 어플

디자인키보드 어플

디자인키보드 어플은 움짤 뿐만 아니라 10만개의 배경테마 별 10만개 움짤 제공 [디키 캐릭터 / 강아지 / 고양이 / 아이돌 / 밤하늘 / 감성 / 몽환 / 예쁜배경 / 귀여운배경 / 캐릭터 / 심플배경 등]이 포함되어있고 심플한 메모기능 지원 일명 디키 메모장과 영어사전기능부터 정말 SNS에 최고로 알맞은 어플이라고 할수있어요.

👉디자인키보드 다운로드

특문이티 어플

특문이티 어플

특문이티 어플은 12600개 넘는 특수문자 이모티콘, 이모티콘 만들기, 글씨체 바꾸기, 인싸체 만들기, 특수문자, 이모티콘 그리기 거기가 SNS를 위한 여러 기능도 지원을 하고 간단한 이모티콘 복사 기능과 나만의 이모티콘도 만들수 있어요. 해시태그, 줄바꿈, 위젯 생성 등 SNS 특화 앱으로 유용합니다.

👉특문이티어플 다운로드

이렇게 인스타 글씨체 변경에 관해 다양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고 핫한 인싸들의 SNS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과속단속조회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

👉청년매입 임대주택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웰뱅비상금대출 우선적으로 알아봐야하는 이유

👉무서류 주부대출 다른곳에서 안됬다면 이곳을 추천

👉대학생대출 효율적으로 신청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