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식탁 장단점과 써보고 추천해주는 리뷰


세라믹 식탁에 대해 찾아보고 여러 후기도 봤는데 아니 이게 너무 고민되는거에요. 원목식탁이나 좀 중후한 느낌은 제가 싫어하기도 했고 깔끔하고 심플한데!! 거기에 튼튼하기까지한 제품을 찾아보려고 무척이나 애쓰다가 찾아냈습니다. ㅋㅋ

세라믹 식탁

참갤러리 마로니 세라믹 식탁

여러 제품들을 보다가 딱 맘에 드는걸 봤고 가격도 만족했고 의자까지 딸려온다고? 이래도 안사?ㅋㅋㅋㅋ 일단 참갤러리 마로니 세라믹 식탁은 너무 고급져 보여요. 하얀색 바탕에 세련된 회색 무늬가 들어가 있어서 더욱 예쁜 것 같아요.

소리가 조금 나긴 하지만 이건 제가 설치할때 뭐 잘못한거 같은데 조만간 조치예정중이에요. 매트를 깔지 않고 사용해도 괜찮아요.

참갤러리 마로니 세라믹 식탁 장점

장점으로는, 그레이 색상의 의자가 무게감이 있으면서도 바닥이 적당히 푹신해서 디자인이 심플한데 정말 예뻐요. 식탁과 함께 두니 너무 이뻐요. 길이가 1400mm라서 6인용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생각보다 크고 매우 만족스러워요.

의자도 적당히 무거워서 앉을 때 아주 좋아요. 집안 분위기가 마치 신혼집처럼 화사해졌어요.배송도 괜찮게 잘 왔어요. 약속한 시간에 맞춰 잘 배달해줬고 배송 기사님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설명도 잘 해주셨고요. 6인용을 놓기에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에게 1400mm 크기의 이 식탁을 정말 추천해요.

세라믹 식탁

세라믹 식탁 구입과정

제가 원하던 제품들을 찾다가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이 제품을 찾아서 바로 찜했었어요. 하지만 며칠 후에 보니 이미 품절이었죠.ㅠㅠ 그런데 마치 운명처럼 주문하려는 날 다시 확인해보니 재고가 있더라고요?ㅋㅋ 바로 질렀습니다.

배송 기사님도 정말 친절하셨고, 하우저 기사님들은 항상 친절한 것 같아요. 빠르게 조립해주시고, 수평도 잡아주십니다. 저는 설치후 다시 옮기다가 뭔가 잘못한게 있는데.. 이건 뭐.. 개인적인거니까..ㅋㅋ

디자인과 가성비

워낙 세라믹 식탁.. 아니 식탁류는 가격대가 제법 있는편이죠. 원목이든 대리석이든 재질에 따라 다르기도 하지만 재질마다 장단점이 있다보니 평소에 안쓰던 세라믹 식탁이 어떨지 감이 안왔어요.

그렇기에 철저하게 디자인과 가성비만을 보고 선택했네요. 그렇게 참갤러리 세라믹 식탁을 선택!!냉장고 옆에 두니 자리가 좀 애매했는데 4인용 식탁을 구입하고 싶었어요. 여러 고민 끝에 이 제품을 구매한 건 정말 잘한 결정 같아요. 예쁘기도 하고요!

세라믹 재질 식탁이라 정말 좋아요. 음식물을 흘려도 쉽게 닦여서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김치국물부터 시작해서 온갖 기름, 커피, 각종 크림까지 3주 동안 정말 많은 것들을 흘렸는데 물티슈 한 번으로 쉽게 지워져요.

세라믹 식탁

아일랜드 상판도 이걸로 바꾸고 싶을 정도예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너무 좋아요! 뜨거운 것을 올려놔도 괜찮고 색상도 고급스러워요. 4인용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여러 모로 사용하면 6인용으로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물론 의자는 따로 구매해야겠지만요!

이 가격에 이 품질이라면 정말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하얀색이라 공간도 더 넓어 보이고요. 정말 추천합니다. 한 번, 두 번, 세 번 추천해요. 정말 오랫동안 고민하고 선택한 식탁이에요.

📌원룸용 행거 개강추! 그냥 이거사는게 맞아

📌삼성 BESPOKE 큐커 사용후기+6개월간 리뷰

📌트레비 비데 강력추천하는 이유[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