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을 무료 취득 방법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에 대해 알아봐요. 소중한 우리아이의 정신건강과 정서적장애에 관련된 여러문제로 일상적인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한참 감성과 정서를 배워나가는 시기에 여러 문제로 인지,행동등의 발달장애를 일으키는 아동을 대상으로 합니다.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아동심리상담사는?

이러한 과정을 아동심리상담사는 여러 심리검사방법과 상황에 맞는 측정도구등을 이용하여 진단하고 그에 맞는 상담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옳은 인지,정서,행동상태의 사고방식을 알려주는 상담 전문가입니다.

아동심리상담사의 필요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우선시되는 인성발달과 사회성의 형성을 부모의 교육으로도 성장시키고 도울수있지만, 모든사람들의 성격이 다르듯 아이들도 각각의 이성체를 가지고 반응하는 개체나 호기심의 유형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이러한 행동들이 악화되어 집중력저하나 행동장애등으로 발달되기전에 전문적인 맞춤상담으로 튼튼한 씨앗과 양지바른 땅처럼 어긋나 자라지 않게끔 전문적인 도움을 주는 역활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부업까지가능한 주부자격증 5가지!
피부관리사 자격증 따는 방법
간병인 자격증 따는 방법
인스타 글씨체 이쁜폰트로 바꾸는 방법

우리나라에선 매년 출산율의 문제로 아동인구가 줄어들고 있는건 맞지만, 예전에 비교해서 낳은 아이들의 교육과 케어에는 우리나라가 그어떤 나라보다 상위권을 달리고 있을정도로 강력한 자녀관리에 대해 신경쓰는 나라입니다.

특히나 심리상담센터,아동상담센터,지자체상담시설, 사회복지시설등에 항상 공급보다 수요가 부족한것이 아동심리상담사이며, 미래로 갈수록 또한 지구가 멸망하기전까지는 끊임없이 수요가 절실해지는 안정적인 전망의 직업이 될 것입니다.

아동심리상담사 강의내용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6주동안 1강부터 25강까지의 강의를 수강하셔야하며 컴퓨터나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이 수강을 완료한후 시험을 보고 그 시험에서 100점만점중 60점이상을 맞으면 합격입니다.

이러한 자격증 취득은 국제자격검정원 에서 신청할수있습니다.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아동심리상담사의 자격증 취득순서는 6주과정의 강의 수강 -> 시험->합격후 교육콘텐츠 이용료납부 ->협회이관 및 심사->자격증 수령 입니다. 이중 6주과정의 자격증강의수강은 전액면제이며 교재비도 무료제공입니다.

자격시험 응시비용과 검정료도 전액면제이고 교육컨텐츠이용료는 8만원으로 시험합격시 자격증발급에 들어가는 비용으로 보시면됩니다.

아동심리상담사의 자격증은 한국심리교육협회에서 발급하고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서 등록합니다.

아동심리상담사의 연계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아동심리상담사로써 진로를 정하신분중에는 특수아동지도사나 언어발달지도사, 놀이심리상담사로의 확장성도 있기때문에 자신의 전문성을 더욱 견고하게 잡아나갈수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에 대한 수요는 고급전문인력으로써 자신의 미래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수강료 면제에요!

간편장부 대상자의 모든것!

군적금 일찍 가입해야하는 이유